2025학년도 1학기 수업평가 실시
- 작성자 :교*팀
- 등록일 :2025.05.27
- 조회수 :383
2025학년도 1학기 수업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학생들의 수업평가는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교수자의 수업방법 및 내용 등의 개선사항을 반영하여 수업의 질적 향상과 학생 수업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와 성실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수업평가 기간 : 2025.06.02(월) 09:00 ~ 06.08(일) 24:00
※ 수업평가 제외 : 수강인원 4명 이하 교과목
2. 수업평가 방법
① 본교 홈페이지에서 종합포탈정보시스템(Trinity)을 선택 합니다.
② 사용자ID, 비밀번호를 입력 합니다.
③ 메뉴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학사정보 ⇨ 수업/성적 (또는 대학원 수업/성적) ⇨ 수업평가입력
수강과목을 각각 선택하여 문항 확인 후 과목별 저장 합니다.
※수강인원 4명 이하 교과목은 제외합니다.
3. 유의사항
① 수업평가에 응하지 않을 경우 수강 교과목의 성적 확인 및 오류 정정 신청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수업평가를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금학기 성적조회 및 이의신청 : 2025.07.02(수) ~ 07.03(목).
② 익명성을 반드시 보장하여 드립니다(수업평가와 관련한 학생 개인 인적사항은 수업담당 교수님께 절대로 공개되지 않습니다.).
③ 익명성을 이용해 주관식 설문에 인신공격, 근거 없는 비방, 욕설 등 인격 모독에 해당하는 글을 작성할 경우에는 관련법에 저촉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④ 수업평가 점수 입력 시 최하점에 해당하는 항목인 ‘전혀아니다’ 또는 ‘아니다’를 입력할 경우, 낮은 점수를 부여하게 된 사유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⑤ 사유를 작성하실 경우, 학생 의견이 충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소 50byte(한글 약 20~25자 해당) 이상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50byte 미만으로 작성할 경우 해당 과목의 수업평가 내역은 저장이 불가합니다.
⑥ 수업평가 항목에 모두 답하지 않으면 저장 또는 새로운 과목 선택이 되지 않으므로 각 항목에 빠짐없이 응답하여야 합니다.
* 문의 : 교학팀 Tel 02-740-97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