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오랜 전통으로 빛나는 신학의 전당

뉴스

홈으로이동 > 성신광장 > 뉴스 인쇄하기

제1회 참여예산 공모전 시상식


작성자정보

  • 작성자 : 이종완
  • 작성일 : 2021-11-15
  • 링크이동 :

게시물 내용

11월 11일 <제1회 참여예산 공모전> 시상식이 대학본부 부총장실에서 열렸다.

이번에 처음 시행된 참여예산 공모전은, 학교의 구성원들로부터 학교 발전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제안받아 궁극적으로 학교 발전과 효율적인 재정운영을 도모하는 제도로, 8월 30일부터 10월 15일까지 7주간 진행되었으며, 총40건의 아이디어 제안이 접수되었다.

심사 기준은 아이디어의 창의성(40%), 적용 가능성(30%), 제안서의 구체성(30%)을 기준으로,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진리관 강의실 수업환경 개선 사업'을 제안한 박현준(1학년)이 수상했다.
우수상은 '학교 내 운동시설 개선'을 제안한 권순호, 김민섭, 이재헌(3학년)과 '씨앗 마켓'을 제안한 김동희(2학년)가 공동 수상했다.

장려상은 장소현(2학년/ 글쓰기 클리닉), 조영우(4학년/ 진리관 지하 시설 개선안), 황준호(5학년/ 도서관, 진리관, 교학처 건물 등 태양광 발전 설비 설치), 안동현(2학년/ Lib Plus(도서관 시스템 개선)), 이해인(3학년/ 신학대학 대외홍보팀 신설) 5팀이 공동 수상했다.
그 외 공모에 참여한 학생들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이 전달되었다.

전영준 신학부총장은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애교심을 가지고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해 준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학교도 현실적으로 고려할 점이 많겠지만, 최대한 이를 예산에 반영하여 좋은 학교를 만들어 나가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제1회 참여예산 공모전 시상식의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제1회 참여예산 공모전 시상식의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제1회 참여예산 공모전 시상식의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제1회 참여예산 공모전 시상식의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