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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단체급식 용역 업체선정 공고


작성자정보

  • 작성자 : 김*용
  • 작성일 : 2022-11-30

게시물 내용

※ 입찰공고 번호 : 총무 2022-172호
2023학년도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의 단체급식 용역 업체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명 :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단체급식 용역 업체 선정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96-12)
2) 위탁운영기간 : 2023. 02.01. ~ 2024. 01.31.
3) 위탁범위 : 단체급식에 관한 제반사항(조리, 배식, 세척, 청소, 소독, 급식실 관리 등)
4) 급식 일수 : 218일(단, 학생식당 1은 224일)
5) 급식 예상인원 : 2022년 11월 기준(첨부의 공고문 참조)

2. 입찰방식 및 일정
1)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업체선정 기준 : 평가표에 의거 위원회에서 결정
3) 서류 및 입찰 마감일 : 2022.12.16.(금) 15:00
4)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22.12.20.(화) 10:00

3. 입찰서류 제출 방법 및 접수 장소
1)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봉합하여 제출 요망
2) 접수장소 :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대학본부 1층 총무팀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1) 참가자격 : 물품 취급업체의 영업소가 서울시, 또는 수도권에 소재지를 둔 자.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③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의거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한 자
④ 입찰공고일 기준 직전 1년간 위탁관리사업자 중 급식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 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⑤ 공공기관 유경험 업체
2)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외(첨부의 공고문 제출서류 참조)


3) 입찰 진행
①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2.12.20. 10:00 _시간은 입찰 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② 평가 장소: 본관 3층 회의실(*변경될 경우, 입찰 등록 시 안내)
③ 진행 방법: 제안서 PPT발표 업체별 10분 이내로 진행(*시간엄수, 질의응답 별도)
④ 작성 방법: 제안요청서 참고
⑤ 기타: 발표자료는 Powerpoint 프로그램 활용하여 작성(파일원본은 USB로 제출)

5. 업체선정 발표 예정일 : 2022.12.26.(월) 예정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참가 신청 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해 입찰금액의 5/100이상
으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함
2)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준용

7. 계약
1) “계약체결”은 낙찰 후, 적격심사를 통해 최종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서에 날인함으로 성립됨
2) 낙찰된 업체는 본교 계약담당자에게 최종 계약품목명세서(산출내역서)를 제출해야 하며, 계약품목명세서는 각 품목별 단가로 구분하여 작성
3) 계약서 작성 시, 구비서류(*추후 안내)

8. 유의사항(필독)
1) 입찰서는 총액을, 부가세포함으로 작성하여 밀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하며, 입찰가격 작성 시,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로 표기하는데 한글표기를 우선함
2) 입찰공고 내용에 대한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음
3)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가톨릭대학교 『물품의 구매 및 계약에 관한 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동법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을 준용하며, 최신 법을 우선 적용함
4) 입찰 자료 내용이 상충될 경우, 입찰공고문을 우선으로하며 담당자에게 필히 문의 후 진행
5) 위 사항에도 불구하고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될 경우, 정정공고 또는 재공고 진행
6)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7) 고용승계 수용 가능 업체
8) 입찰참가자는 입찰일의 시간 및 장소를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9) 별도의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공고기간 내에 학교를 방문하여 건물
배치 및 주방기구 등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별도의 과업지시서 갈음)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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