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오랜 전통으로 빛나는 신학의 전당

입찰공고

홈으로이동 > 성신광장 > 입찰공고 인쇄하기

보일러실 자동제어 교체 제안서(설계용역) 공모


작성자정보

  • 작성자 : 김성용
  • 작성일 : 2021-05-20

게시물 내용

※ 공고 : 총무 2021-084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모명 :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보일러실 자동제어 교체 제안서(설계내역, 특기시방서 포함) 선정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96-12)

2. 공모 선정 방식 및 일정
1) 선정방식 : 지명경쟁
2) 업체선정 기준 : 평가표에 의거 위원회에서 결정
3) 서류 및 입찰 마감일 : 2021.05.28(금) 15:00

3. 서류 제출 방법 및 접수 장소
1)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봉합하여 제출 요망
2) 접수장소 :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대학본부 1층 총무팀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1) 참가자격 :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③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동안 동일 또는 유사한 실적으로 5천만원 이상 3건이상(2개 조건 모두 충족) 보유한 업체

2) 구비서류
가. 제출소류 : 입찰서(소정양식)
①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양식) : 입찰보증금 5% 이상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③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④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⑥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⑦ 납품실적 증명서 1부.
나. 입찰서류 접수 방법 : 방문접수(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총무팀) or 우편접수
(우편접수 시 2021년 05.28(금) 우편 소인 유효)

5. 업체선정 일정(안) - 제안서(설계용역) 평가 : 2021.06.01(화)
제안서(설계용역) 선정 : 2021.06.02(수)

6. 기 타
1)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신청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2)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업체의 대표자라야 합니다. 다만, 입찰 등록시에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인감계 제출 가능)
4)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제출된 서류 중 미비점이 발견될 경우 입찰자격을 제한하거나, 평점을 제한 할 수 있음.
6)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질의 및 응답
- 기술담당 : 기관장 전규용(☏ 02-740-9789)
- 계약담당 : 총무팀 김성용 과장(☏ 02-740-9707~8 / Fax 02-741-2801)
(E-mail : yohan616@catholic.ac.kr)
03083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96-12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2021. 05.20.

가 톨 릭 대 학 교 성 신 교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