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오랜 전통으로 빛나는 신학의 전당

입찰공고

홈으로이동 > 성신광장 > 입찰공고 인쇄하기

네트워크(백본) 장비 교체


작성자정보

  • 작성자 : 김*용
  • 작성일 : 2022-06-27

게시물 내용

총무 제2022-099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나. 입 찰 명 :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네트워크(백본) 장비 교체”
다. 공고기간 : 2022. 6. 27(월) ~ 7. 3(일)

2. 입찰 및 입찰방식 :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 최저가 업체선정 방식이고 선정된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하며 선정 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조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1항,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16조(물품의 제조.구매 및 용역등의 입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 대학 납품 실적 보유 업체
나. 본교 제시조건 100% 수용하는 업체

4. 입찰 구비서류 제출 : 2022. 7. 6(수), 17:00까지
가. 제출서류 : 입찰서(소정양식), 내역서 1부(밀봉 후 제출, 시간엄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4)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본교 양식)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7) 물품입찰유의서(본교 양식)
8) 실적증명서 및 내역

나. 입찰서류 접수방법 : 방문접수(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총무팀) or 우편접수
(우편접수 시 2022년 7월 6일(수) 우편 소인 유효)

5. 낙찰자 결정 :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가격 응찰 업체
가. 입찰 마감일시 : 2022. 7. 6(수), 17:00
나. 낙찰자 발표 : 2022. 7. 13(수) 예정
다. 세부내용은 본교 구매계약규정 제15조(낙찰자결정)에 의해 결정합니다.

6. 기타사항
가. 본 교정에서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규격서 100% 수용조건입니다.
나. 하자이행 및 A/S 기간은 3년입니다.
다.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관련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으로 연결인을 꼭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7. 질의 및 응답
- 전산담당 : 전산팀 양혜경 팀장(☏ 02-740-9749)
- 계약담당 : 총무팀 김성용 과장(☏ 02-740-9707~8 / Fax 02-741-2801)
(E-mail : yohan616@catholic.ac.kr)
03083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96-12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2022년 6월 27일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