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오랜 전통으로 빛나는 신학의 전당

공지사항

홈으로이동 > 성신광장 > 공지사항 인쇄하기

코로나-19 접촉자 전원 음성 판정 안내


작성자정보

  • 작성자 : 강*옥
  • 작성일 : 2021-06-07

게시물 내용

지난 6월 4일 교내에서 발생한 코로나 감염우려 상황과 관련하여 경과 및 조치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

1. 지난 6월 4일(금) 대신학교를 방문한 이 중 한 명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6일(일) 오전에 접수했습니다. 이에, 동선을 파악하여 확진자와 접촉한 인원은 당일 모두 코로나 검사를 받았고, 그중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두 명의 학생은 대신학교 내 격리구역에서 자가격리에 들어갔습니다.

2. 6월 7일(월) 오전, 검사자 전원이 음성으로 판정받았습니다. 현재 밀접접촉자 두 명은 음성 판정과 별도로 2주간 자가격리 조치한 상태이며, 그 외 검사를 받은 접촉 학생은 전원 일상생활 수행이 가능한 것으로 조치했습니다.

3. 6월 7일(월) 전면 휴강조치
 - 수업: 7일 예정되었던 수업은 별도의 보강 없이 전면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합니다. 해당 수업의 동영상 강의자료는 6월 19일(토)까지 사이버캠퍼스를 통하여 업로드할 예정이며, 수강기간은 6월 26일(토)까지입니다.
 - 시험: 7일 예정되었던 기말시험은 일정을 재조정하여 실시할 예정입니다.

4. 6월 8일(화)부터 예정된 수업 및 기말고사는 방역조치에 따른 기존의 수업운영지침대로 정상 실시하며, 자가격리 중인 학생은 블랜딩 방식으로 수업에 참여합니다.

이번 학기 학업 일정이 두 주간 남았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기간이지만, 방심 없이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시어 건강과 학업에 지장이 없도록 마음 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21년 6월 7일(월)

                         교   학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