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오랜 전통으로 빛나는 신학의 전당

입찰공고

홈으로이동 > 성신광장 > 입찰공고 인쇄하기

도서관 2021년도 해외학술지 구독대행 업체 선정


작성자정보

  • 작성자 : 김*용
  • 작성일 : 2020-11-09

게시물 내용

공고 총무 2020-157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나. 입 찰 명 : 2021년도 해외학술지 구독대행 업체선정

2. 입찰 및 입찰방식 : 본 입찰은 지명경쟁입찰, 평가표 결정(가격+기술)방식이고 선정된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하며 선정 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와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1. 2017년 이후 매년 국립, 공립, 사립대학 도서관에 국외 학술지 단일계약 USD 40,000 이상 납품계약실적과 납품률이 97% 이상의 납품실적 2기관 이상 제출 가능업체 (납품실적증명서 제출)
2. 전자저널 전문 플랫폼을 제공하여야 하며, 운영실적이 3년 이상인 업체 (관리시스템 운영실적 증명서 제출 → 납품실적증명서 발급기관과 동일한 기관의 실적 제출)

4. 입찰 구비서류 제출 : 2020. 11.17(화), 17:00까지
가. 제출서류 : 입찰서(소정양식), 내역서 1부(밀봉 후 제출, 시간엄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4)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7) 물품입찰유의서(본교 양식)
8) 실적증명서 및 내역

나. 입찰서류 접수방법 : 방문접수(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총무팀) or 우편접수
(우편접수 시 2020년 11.17(화) 우편 소인 유효)

5. 낙찰자 결정 :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가격 응찰 업체
가. 입찰 : 2020. 11. 17(화), 17:00
나. 낙찰자 발표 : 2020. 11. 23(월) 예정
다. 세부내용은 본교 구매계약규정 제15조(낙찰자결정)에 의해 결정합니다.

6. 기타사항
가. 본 교정에서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입니다.
나.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관련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으로 연결인을 꼭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7. 질의 및 응답
- 학술지담당 : 도서관 정서영(☏ 02-740-9720)
- 계약담당 : 총무팀 김성용 과장(☏ 02-740-9707~8 / Fax 02-741-2801)
(E-mail : yohan616@catholic.ac.kr)
03083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96-12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2020. 11. 09.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