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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업관 기계실 메인급수펌프 교체(6대)


작성자정보

  • 작성자 : 김*용
  • 작성일 : 2020-10-23

게시물 내용

공고 총무 2020-146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나. 공 사 명 :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양업관 기계실 메인급수펌프 교체(6대)”

2. 입찰 및 입찰방식 :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 최저가 업체선정 방식이며 선정된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하며 선정 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자체평가 방식 우선)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증명)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와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 현장설명회 참가등록을 필하고 참석한 업체
나. 공공기관 시공실적이 있는 업체
다. 월로펌프(다단볼류트펌프 씰타입) 취급 가능한 업체

4. 현장설명회 실시
가. 일시 : 2020. 10.30(금), 15:00
나. 장소 :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대학본부 1층 총무팀
다. 참가자격 : 상기 3.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라. 참가신청 : 2020. 10.30(금), 15:00까지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함
마.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서류(Fax 또는 E-mail 접수 가능)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본교 양식)
2)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업체 대표자가 아닐 경우, 대표자 참석할 경우는 면함)

5. 입찰 구비서류 제출 : 2020. 11.03(화), 17:00까지
가. 제출서류 : 입찰서(소정양식), 내역서 1부, 공사 예정 공정표(밀봉 후 제출, 시간엄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양식) 및 입찰유의서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4)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6) 면허증 사본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8) 실적증명서(최근 3년)
나. 입찰서류 접수방법 : 방문접수(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총무팀) or 우편접수
(우편접수 시 2020년 11월 03일 우편 소인 유효)

6. 낙찰자 결정 : 유효한 입찰자 중 본교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 응찰 업체
가. 입찰 : 2020. 11.03(화), 17:00 이전(현장설명회 참여 업체만 입찰가능)
나. 낙찰자 발표 : 2020. 11.09(월) 예정
다. 세부내용은 본교 구매계약규정 제15조(낙찰자결정)에 의해 결정합니다.

7. 기타사항
가. 본 교정에서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입니다.
나.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관련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으로 연결인을 꼭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금액 산출내역에는 도면과 현장 설명회에서 요구된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야 합니다.
마. 보증기간은 최소 3년으로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 법정경비 반영 [2020년 건축.산업환경설비공사 원가계산 제비율 적용]

8. 질의 및 응답
○ 담당 : 총무팀 김성용(☏ 02-740-9707~8 / Fax 02-741-2801)
(E-mail : yohan616@catholic.ac.kr)
03083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96-12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 실무 : 기관장 전규용((☏ 02-740-9789)


2020년 10월 23일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