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오랜 전통으로 빛나는 신학의 전당

입찰공고

홈으로이동 > 성신광장 > 입찰공고 인쇄하기

도서관 서버 구매 및 시스템 이전 설치


작성자정보

  • 작성자 : 김*용
  • 작성일 : 2020-09-10

게시물 내용

공고 총무 제2020-117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나. 입 찰 명 :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도서관 서버 구매 및 시스템 이전설치”

2. 입찰 및 입찰방식 :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 최저가 업체선정 방식이고 선정된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하며 선정 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조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1항,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16조(물품의 제조.구매 및 용역등의 입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 대학 도서관 서버 납품 실적 보유 업체
나. 이전설치 대상 시스템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가능한 업체(입찰 참가 시)
- 시스템명 : TULIP3.0, TULIP_Web2.0. NF-Sniper, 제조사 : (주)퓨쳐누리
다. 납품대상 서버 제품 공급확약서 제출 가능한 업체(입찰 참가 시)
- 시스템명 : DL360 Gen10, 제조사 : Hewlett Packard (HP)

4. 입찰 구비서류 제출 : 2020. 09. 18(금), 17:00까지
가. 제출서류 : 입찰서(소정양식), 내역서 1부(밀봉 후 제출, 시간엄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4)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7) 물품입찰유의서(본교 양식)
8) 실적증명서 및 내역

나. 입찰서류 접수방법 : 방문접수(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총무팀) or 우편접수
(우편접수 시 2020년 9월 18일(금) 우편 소인 유효)

5. 낙찰자 결정 :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가격 응찰 업체
가. 입찰 : 2020. 9. 18(금), 17:00
나. 낙찰자 발표 : 2020. 9. 23(수) 예정
다. 세부내용은 본교 구매계약규정 제15조(낙찰자결정)에 의해 결정합니다.

6. 기타사항
가. 본 교정에서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규격서 100% 수용조건입니다.
나. 하자이행 및 A/S 기간은 3년입니다.
다.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관련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으로 연결인을 꼭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7. 질의 및 응답
- 전산담당 : 도서관(전산실) 신미경 팀장(☏ 02-740-9749)
- 계약담당 : 총무팀 김성용 과장(☏ 02-740-9707~8 / Fax 02-741-2801)
(E-mail : yohan616@catholic.ac.kr)
03083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96-12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2020. 9. 10.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