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과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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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 재학생등록일정 및 분할납부신청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1. 등록기간(재학생, 휴학생 중 예정학기 복학생 대상) 2025년 08월 25일(월) ~ 08월 29일(금) (09:00-16:00) 2. 고지서출력: 08월 11일(월)부터(예정) 종합포탈정보시스템(TRINITY)에서 출력 가능 ※ 출력 방법 / 종합포탈정보시스템 사이트(http://uportal.catholic.ac.kr) 로그인 - 학사정보 – 등록/장학 – 등록 - 등록금고지서/납입확인서에서 출력 3. 납부방법 1) 계좌이체: 등록금 고지서에 안내된 가상계좌로 입금 (개인별 고유 계좌번호로 매학기 변경됨/고지서 우측 상단 『최종납부액』을 가상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송금인은 누구라도 무방. 타행이체도 가능 - 계좌이체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2) 은행방문납부: 고지서 지참하여 전국 은행 방문 후 창구 수납(등록기간에만 납부가능) 3)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우리은행 홈페이지→개인 인터넷뱅킹 로그인→세금공과금→대학등록금납부 ※ 계좌이체라 하더라도 가상계좌는 09:00 ~ 16:00까지만 입금됩니다. 4. 등록금 납부확인 납부 다음 영업일(15시이후, 토. 일요일제외)부터 조회 가능하며, 종합포탈정보시스템(TRINITY) 로그인 후 『학사정보 – 등록/장학 – 등록 - 등록금고지서/납입확인서』에서 확인 가능 ☎ 문의전화 안내 : 등록금 납부 : 재무팀 02-740-9713 장학 & 학자금대출 : 교학팀 02-740-9705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1. 신청기간 : 2025년 08월 11일(월) ~ 08월 15일(금) (09:00-16:00)(※ 기간 외 신청불가) 2. 신청 대상 : 재학생 (연구과 제외) 3. 분할 횟수 : 4회 분할납부 4. 분납고지서 출력기간 08월 25일(월) ~ 11월 26일(수) 5. 납부기간, 비율 1차: 09월 01일(월) ~ 09월 03일(수) → 등록금 최종납입액의 25% 납부 2차: 09월 29일(월) ~ 10월 01일(수) → 등록금 최종납입액의 25% 납부 3차: 10월 27일(월) ~ 10월 29일(수) → 등록금 최종납입액의 25% 납부 4차: 11월 24일(월) ~ 11월 26일(수) → 등록금 최종납입액의 25% 납부(금액확인必) 6. 신청방법 ➀ Trinity log-in ➡ 학사정보 ➡ 등록/장학 ➡ 등록 ➡ 분납신청 - 개인정보 확인(휴대폰 번호 등) 및 보호자 정보 입력(필수) 후 분납신청 버튼 클릭- 화면 하단의 분납상세내역에서 분납차수에 따른 등록기간과 납부금액 확인 ➁ 분납수납내역 : 수납후에는 수납일자와 납부금액 입력되어짐 ➂ 분납고지서출력 : 신청완료 후 1~4회에 걸쳐 고지서 생성되며 등록기간에 맞추어 출력 후 납부 7. 납부방법 : 납부시기에 맞추어 고지서에 표기된 가상계좌 이용 8. 유의사항 분할납부 중 학적변동 발생시 전액납부 후 처리가능(휴학, 자퇴 등) ☎ 문의전화 : 재무팀 02-740-9713
2025.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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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학기 수강신청 기간 및 예비 수업시간표 안내
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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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학기 『금학기 성적 조회 및 이의신청』 기간 안내
2025.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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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사과정 오르간전공 정승은 졸업연주회
2025.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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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학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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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학기 예비 수업시간표 변경 공지
※ 2025-2학기 예비 수업시간표를 추가 변경하여 안내합니다(첨부파일 참조). ※ 변경내용 : 중세영성사 - 수업시간 변경. - 변경전 : 수요일 3-4교시 - 변경후 : 금요일 3-4교시 ※ 변경내용 : 성서인간학 - 수업시간 변경. - 변경전 : 금요일 1-2교시 - 변경후 : 월요일 7-8교시 ※ 변경내용 : 교직실무 - 수업시간 변경. - 변경전 : 금요일 5-6교시 - 변경후 : 수요일 5-6교시 ※ 변경내용 : 토미즘 - 수업시간 변경. - 변경전 : 금요일 3-4교시 - 변경후 : 수요일 3-4교시 1. 2025학년도 2학기 개시일 : 2025년 9월 1일(월) 2. 수강 신청 기간 : 2025년 8월 12일(화) 09:00 ~ 8월 18일(월) 17:00 수강 변경 기간 : 2025년 9월 1일(월) 09:00 ~ 9월 5일(금) 17:00 ※ 정해진 기간 이후에는 신청/변경이 불가합니다. 3. 2025학년도 2학기 예비 수업시간표 공지 - 강의실은 수강신청 후 배정하여 확정 시간표를 공지할 예정입니다. - 수업시간표는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수강신청/변경 방법 - 종합포탈정보시스템(TRINITY) 로그인 →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변경사항 및 저장여부 확인 - 재수강 : 수강 후 미취득한 교과목의 학점은 재수강을 신청하여 취득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등록하여야 함 - 재이수 : 취득한 교과목 중 C+이하의 과목을 재이수 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등록하여야 함. 재이수한 성적이 최종성적이 되며, 동일 교과목의 재이수는 1회에 한함 5. 유의사항 - 대학 : 학기당 최대 22학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재수강과목 및 교직과목은 최대 신청 학점수에 가산하지 않음 - 대학원 : 학기당 최대 16학점까지 신청할 수 있음 - 수강신청변경기간 종료 후 수강과목 취소 : 매학기 수업시작일로부터 4주일 이내에 과목담당교수의 승인 후 교학팀 신청 * 문의 사항은 Tel:02-740-9704~5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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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학기 진로탐색(1학년) 분야 <서울희망 대학진로 장학금> 장학생 선발 안내
2025.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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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 재학생등록일정 및 분할납부신청안내
2025.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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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 동소문행복기숙사 정기입주자 모집 공고
2025.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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