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과공지
-
2025-1 재학생등록일정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1. 등록기간(재학생, 휴학생 중 예정학기 복학생 대상) 2025년 02월 17일(월) ~ 02월 21일(금) (09:00-16:00) 2. 고지서출력: 02월 10일(월)부터(예정) 종합포탈정보시스템(TRINITY)에서 출력 가능 ※ 출력 방법 / 종합포탈정보시스템 사이트(http://uportal.catholic.ac.kr) 로그인 - 학사정보 – 등록/장학 – 등록 - 등록금고지서/납입확인서에서 출력 ※ 석사과정(입학학기)은 대표자신분변경후 고지서 출력 변경 방법 / 종합포탈정보시스템 사이트 로그인 –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 대표자신분 수정 – [기본]성신신학원생사용자(대학원)으로 변경후 고지서 출력 3. 납부방법 1) 계좌이체: 등록금 고지서에 안내된 가상계좌(매학기변경됨)로 입금 (고지서 우측 상단 『최종납부액』을 가상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송금인은 누구라도 무방. 타행이체도 가능 - 계좌이체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2) 은행방문납부: 고지서 지참하여 전국 은행 방문 후 창구 수납 3)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우리은행 홈페이지→개인 인터넷뱅킹 로그인→세금공과금→대학등록금납부 ※ 계좌이체라 하더라도 가상계좌는 09:00 ~ 16:00까지만 입금됩니다. 4. 등록금 납부확인 납부 다음 영업일(15시이후, 토. 일요일제외)부터 조회 가능하며, 종합포탈정보시스템(TRINITY) 로그인 후 『학사정보 – 등록/장학 – 등록 - 등록금고지서/납입확인서』에서 확인 가능 ※ 문의전화 안내 등록금 납부 : 재무팀 02-740-9713
2025.02.05
-
2025-1학기 예비 수업시간표 변경 안내
2025.01.17
-
2025학년도 전기 2차 합격자 공고
2025.01.17
-
2025-1학기 수강신청 기간 및 예비 수업시간표 안내
2025.01.16
-
- 대학공지
-
2025-1학기 수강신청 변경 일정 및 수업시간표(확정) 공지
2025-1학기 수강신청 변경 일정 및 예비 수업시간표를 확정하여 안내합니다. 1. 2025학년도 1학기 개시일 : 2025년 3월 4일(화) 2. 수강 변경 기간 : 2025년 3월 4일(화) 09:00 ~ 3월 10일(월) 17:00 ※ 정해진 기간 이후에는 신청/변경이 불가합니다. 3.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공지 - 강의실을 배정하여 수업시간표를 공지합니다. - 수업시간표는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수강신청/변경 방법 - 종합포탈정보시스템(TRINITY) 로그인 →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변경사항 및 저장여부 확인 - 재수강 : 수강 후 미취득한 교과목의 학점은 재수강을 신청하여 취득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등록하여야 함 - 재이수 : 취득한 교과목 중 C+이하의 과목을 재이수 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등록하여야 함. 재이수한 성적이 최종성적이 되며, 동일 교과목의 재이수는 1회에 한함 5. 유의사항 - 대학 : 학기당 최대 22학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재수강과목 및 교직과목은 최대 신청 학점수에 가산하지 않음 - 대학원 : 학기당 최대 16학점까지 신청할 수 있음 - 수강신청변경기간 종료 후 수강과목 취소 : 매학기 수업시작일로부터 4주일 이내에 과목담당교수의 승인 후 교학팀 신청 * 문의 사항은 Tel:740-9704~5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02.21
-
2025년도 재단법인 플라톤 아카데미 인문지혜 장학생 PAN+ 모집 공고
2025.02.19
-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2025.02.11
-
2025학년도 가톨릭대학교 신학대학 재외국민과 외국인특별전형 합격자 안내
2025.02.07
-